2016년 4월 22일 금요일

머슬퀸 김해나, 누워도 완벽한 볼륨 가슴


머슬마니아 김해나가 완벽한 볼륨감을 뽐냈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비키니 Top1'에 빛나는 김해나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침대에 누워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김해나는 짧은 피트니스반바지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고개를 젖히고 누워 있는 포즈에도 볼륨감 넘치는 가슴은 풍만함을 그대로 유지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김해나는 바비인형 같은 외모에 섹시하고 풍만한 뒤태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받고 있다.

사진/인스타그램

댓글 없음:

댓글 쓰기